두 번째,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것 외에도 역사 서술은 할 수 있다.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여 에서부터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키다.
특히 점점 더 분석적이고 추상적인 사람들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할 수 있는 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지성을 자극하면, 그것은 무엇을 대신할 수 있다.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한 유일한 기능일 수 있다. 되려고
9피트 넓이의 흙길로 다시 끌려가서
그 한가운데에 통로가 있고, 좁고 위태로운 목조 건물들이 있다.
악수를 나눌 수 있도록 길 위로 매달아 놓는다.
거지, 불구자, 정신박약자, 수레,
어린이 장난감 및 여성 복장으로, 모두 (에서와 같이) 구체적으로 설명됨
브루겔의 몇몇 그림들)은 에 잠재적인 기여를 하지 않을 수 없다.
과거에 대한 지식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조사를 위한 풍부한 자극을 준다.
그 안에.
셋째, 특정 측면의 서술적 설명의 정도
과거(예: 도시, 육지, 함대, 국내)
상황—특별한 카메오를 제공할 만큼 충분히 관대하다.
고립된 측면보다는 삶의 양식이, 그리고 나서 그것은 삶에 '실현'한다.
'그것이 정말 어땠는지'에 대한 인식. 그러한 인식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지각력이 있거나 복잡하다. 예를 들어, 그것은 설명하지 않을 수 있다.
중요한 정치적 경향이나 계급적 정치의 사회적 중요성. 아직은
에 필요한 집중력을 통해 '과거에 생명을 불어넣다'에서.
상세하게 말하자면, 그것은 현실적으로 의 기능을 한다.
그 과거에서 찾아냈지 그리고 이것을 성취할 수 있는 한, 서술적으로
역사는 그것의 주제를 이해의 일종으로 빌려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원래 근거가 아닙니다.
유명한 Maigret 경감은 방문하기를 고집합니다.
범죄 현장에 익숙해지는 거죠 그럴지도 모르지
역사가들이 보다 단호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시도를 장려하다.
독자와 학생을 그들이 현재 살고 있는 생활방식에 맞게 배치하다.
설명을 통해 '생동감 있게' 분석, 설명 또는 해석한다.
역사. 메이그릿은 이 지역을 잘 알고 있지만
그 많은 면에 친숙하다는 엄청난 장점.
상황. 예를 들어 접근하고 있는 학생과는 달리
17세기 영국, 그는 이미 어떤 모드의
교통수단은 20세기 파리에서 자동차, 버스, 기차,
지하철, 또는 자전거가 갈 수 있다; 그는 전화, 라디오, TV, 지방이 있다는 것을 안다.
전국 신문도요 요컨대, 마이그레트는 이미 엄청난 걸 알고 있다.
통신에 대한 양, 그리고 그러한 정보에 대한 양과 함께
기타 세부사항의 풍부함은 에 대한 그의 이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의 환경. 그런데도 그는 여전히 실제 현장을 방문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범죄.
17세기 영국의 학생은 물론 알고 있다.
라디오, TV, 전화도 없습니다. 하지만 카메오로 묘사되는 것은,
남북전쟁이 발발했을 때 '브리스톨 항구에서의 삶'은 단지 통신과 관련해서만 그가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전국 언론, 종합적인 도로 체계는 없고 걷거나
말(또는 가능할 경우 바지선이나 보트)을 타고 갈 수 있는 곳은 거의 없다.
설교단이 중요한 정치적 전달자였다고 읽었어요
그 여관은 보통 하루에 10마일에서 15마일을 여행한다고 여겨집니다.
호텔, 우체국, 그리고 우리의 차고와 비슷했다.
펍이 하나로 합쳐져서 수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말을 쫓고 손수레로 운반하는 거요 이것은, 간단히
'약속'에 대한 존중. 보다 정교한 업무를 수행하기 전에
그리고 해석학 공부, 학생은 이미 알고 있어야 한다.
물질, 비교적 천천히 일어난 일, 얼마나 편협한 일.
대부분의 사람들의 자각은 필연적으로 그랬고, 얼마나 먼 거리가 불확실했는가는
그리고 그러한 구체적이고, 실용적이고,
특별한 정보가 그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다.
과거에 대한 좀 더 복잡한 이해로 나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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